홈피 스킵네비게이션

정훈스쿨

서브 비주얼

합격수기

안녕하세요! 티치온입니다.

불안해하지마세요!

작성자 : 봉봉 작성일자 : 2022-03-08 18:56:48

조회수 340

첨부파일 : 첨부파일2992969D-2FFB-4D3B-8B06-97A6AAD5C849.jpeg
저는 3살 아기 엄마이자, 자영업을 하고 있고, 전문대 사회복지학과 2학년 재학중인 수강생이였습니다. 아기보랴, 집안일 하랴, 또 일도 하고 대학교 수업듣고 하면 정말 교수님 강의 강의 들을 시간이 별로 없었어요. 시험접수를 괜히 했나, 시험장을 가지 말까 이런 생각이 계속 들었었습니다.
하지만 교수님께서는 항상 믿고 따라와주면 반드시 합격할 수 있다고 강의때마다 용기를 북돋아 주셨고, 저는 그때마다 불안한 마음을 다잡으면서 시험 전날까지 계속 강의를 들었습니다.
저는 앞뒤 맥락없이 무조건 외우는 학습방법을 정말 싫어하는데 교수님께서는 학자의 배경이라던가 정치적 배경에 대한 설명을 먼저 해주시는 방식으로 강의를 해주셨어요. 시간이 좀 걸리더라도 이 방식이 이해가 훨씬 잘되고 머릿속에 오래 남았죠. 그리고 제일 중요한 반복학습! 창피한 얘기지만 저는 사실 1회독도 다 못하고 시험을 봤는데 강의 하실때마다 전에 다른 과목에서 배운 내용이 나오면 또 한번 짚어주시고, 한 번 더 외우게끔 상기시켜 주셔서 강의 들을 시간이 상대적으로 많지 않은 저에게 정말정말 도움이 많이 되었습니다. 그리고 인강에 있어서 제일 중요한 것! 밴드나 까페를 통해 소통을 정말 잘해주셨어요! 시험 직전에 질문한 것을 바로, 그리고 아주 상세히 답해주신 덕분에 한 문제 쉽게 맞추고, 그 외에도 '쪽집게 강의가 이런것인가?' 싶을정도로 시험장가서 보고 놀란 문제들이 많았어요. 덕분에 편안한 마음으로 시험 볼 수 있었습니다. ^^
여러분! 정말 정훈스쿨과 함께라면 불안해하실 필요 전혀 없어요. 장담하건대, 교수님 믿고 끝까지 포기하지 않으시면 합격은 100%보장입니다.
 

댓글 0

현재 입력한 글자수 0 / 입력가능한 글자수 400
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