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피 스킵네비게이션

게시판

서브 비주얼

수험뉴스

안녕하세요! 티치온입니다.

해커스잡, 2021 대기업 채용 대비 ‘대기업 인•적성 단기 완성 패키지’ 인기

작성자 : 공무원드림 작성일자 : 2021-01-21 14:00:02

조회수 266

[공무원저널 = 김태훈 기자] 국내 주요 대기업에서 2021 상반기 채용을 시작하면서 많은 취업준비생이 대기업 인·적성 검사를 대비하고 있다. 최근 특히 삼성채용 대비 삼성 GSAT, 인·적성 검사 등을 찾는 취준생이 늘고 있는 가운데 대기업 인·적성, 대기업 취업 강의 등으로 유명한 해커스잡은 SKCT, 삼성 GSAT, CAT, 현대 HMAT 등 대기업 인·적성 필기시험에 완벽히 대비할 수 있도록 ‘대기업 인·적성 패키지’를 운영해 주목받고 있다.

 

‘대기업 인·적성 패키지’는 언어, 수리, 추리, 상식 영역 유형부터 실전까지 문제 풀이 연습이 가능할 뿐만 아니라 기업별 온라인 모의고사 17종을 무료로 제공하고 있어 비대면 채용에 대한 실전 대비가 가능한 상품이다. 자소서와 면접 강의까지 제공하고 있어 합리적인 가격으로 취업 준비를 할 수 있으며, 베스트셀러 1위 교재인 해커스 20대 기업 인·적성 통합 기본서 교재로 강의를 진행해 많은 취준생들에게 인기를 끌고 있다.

 

인·적성검사 교재에는 포스코 채용, 두산 채용, 롯데 채용, SK 채용 등 20대 기업을 한 번에 대비할 수 있도록 기출, 유형 연습, 실전 응용문제까지 수록되어 있다. 대기업 적성검사 56개 문제 유형이 포함되어 있어 이론/대표 문제/실전연습/취약유형의 체계적인 4단계 학습이 가능하며, 기업별 문제 풀이 전략과 적용법을 제공해 단기합격을 돕는다.

 

이외에도 ‘대기업 인·적성 패키지’는▲기초 인·적성 교재▲인·적성 강의 9종▲인성검사 할인쿠폰 ▲면접 및 자소서 인강 무료 ▲수강 기간 30일 연장 ▲취업아카데미 15% 할인쿠폰 등의 혜택을 제공한다.

 

이외에도 자소서부터 GSAT, 면접까지 한 번에 대비할 수 있는 ‘삼성합격 풀 패키지’도 큰 인기를 얻고 있다. 과목별&영역별 스타 강사진이 GSAT 영역별 학습전략과 접근법, 시간 단축 풀이법, 오답 소거 전략, 독해전략 등의 학습법을 전달한다. 수강생은 매 시즌 신규 업데이트되는 최신 강의 수강 및 베스트셀러 1위 GSAT 교재 3권 무료 증정 혜택을 받아 볼 수 있으며 ▲기초 인·적성 인강 무료 ▲삼성 취업자료집 제공 ▲삼성 GSAT 온라인 모의고사 5회분 및 성적분석 서비스 ▲취업 지원 할인쿠폰 ▲토스, 오픽, 중국어 인강 무료 ▲삼성 출신 강사의 반도체 인강 무료 등의 혜택으로 체계적인 취업 준비를 할 수 있다.

 

해커스잡 관계자는 “‘코로나 사태의 장기화로 여러 기업에서 온라인 시험을 대안으로 삼고 있다."라고 밝히며 "이에 해커스는 GSAT 삼성직무적성검사 2021년 최신판을 출간함과 동시에 해커스잡의 최신 GSAT 인강을 오픈했다”라고 밝히며 “이를 통해 취업준비생은 최신 경향을 반영한 GSAT 문제 풀이 및 인강뿐만 아니라 온라인 GSAT 모의고사 5종의 학습지원을 받을 수 있어 온라인 GSAT 실전 대비가 가능하다”라고 말했다.

 

한편 ‘삼성합격 풀 패키지’ 구매 시 제공되는 ‘해커스 GSAT 삼성 직무적성 검사 실전 모의고사’와 ‘해커스 GSAT 파이널 봉투 모의고사’ 교재는 개정판 출간 이후 온라인 주요 서점 GSAT 베스트셀러 분야에서 줄곧 1ㆍ2위를 차지하고 있다.

 

‘해커스 GSAT 삼성직무적성검사 실전 모의고사’ 교재는 실제 시험과 같은 형태와 난이도의 GSAT 실전 모의고사 5회분이 수록되었다. 여기에 영역별 필수 이론과 삼성 시사 이슈를 완벽히 정리한 GSAT 합격 스터디 자료집과 학습 시간 단축 및 효율적인 시험 대비가 가능하도록 해설집에 빠른 문제 팁 등을 제공한다. 또한, ‘해커스 GSAT 파이널 봉투 모의고사’는 GSAT 최신 출제 경향 및 기출유형을 반영한 실전 모의고사 4회분으로 구성되어 있어 시험 직전 최종 마무리를 원하는 학습자에게 적합하다

 

한편, 해커스 교육그룹은 5년 연속 교육그룹 부문 1위 자리를 차지한 대한민국 대표 종합교육기업이다. 한국 소비자포럼 선정 '올해의 브랜드대상'에서 대국민 투표를 통해 2012년부터 5년 연속 교육그룹 부문 1위에 올랐다. 해커스잡은 헤럴드 선정 2018 대학생 선호 브랜드 대상 ‘취업 강의’ 부문 1위를 차지했다.



출처 : https://psnews.co.kr/news/article.html?no=46912

 

댓글 0

현재 입력한 글자수 0 / 입력가능한 글자수 400
등록